본문 바로가기

Media/Square

[발간정보] '봄인터랙티브미디어'가 진행한 사보들


봄인터랙티브미디어의 사보들




 



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<꿈과지식>
제작 기간
: 2011.06 ~ 현재 [ 2년 연속 ]

기획 컨셉 : '성과와 가치'를 주제로 2011 KEOTI의 교육성과를 돌아보며 그 의미를 되새겨보고,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KEOTI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조명

구성 특징 :  우정인의 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교육기관 지식경제공무원의 핵심 테마를 매호마다 설정,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심도 깊은 분석으로 HRD 전문 서적의 이미지 창출






 충남대학교병원 소식지<행복지기>

★ 2012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여성가족부장관상
★ 2011국제비즈니스대상 사보부문 본상
제작기간 : 2007. 02 ~ 현재 [6년 연속]
기획컨셉 : 문학 속에 구현된 인간의 생로병사 12가지를 연간테마로 기획, 책속 주인공의 삶과 질병, 치유방법 모색
구성특징 : 병원의 상징인 엠블런을 개발하여 매회 계절과 여행, 테마에 맞춰 행복을 주는 이미지 강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글씨와 책, 엠블런에 부분가공을 통한 비쥬얼 효과를 높임




 



국가핵융합연구소< Fusion Now >

★ 2010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기획·디자인부문대상
제작기간 : 2009. 03~ 현재 [4년 연속]
기획컨셉 : 세계수준의 핵융합 연구개발 중심기관의 위상 과 비전 제시, 대표사업인 ▲KSTAR ▲ITER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▲청정에너
지 ▲미래에너지를 연간테마로 설정, 계절별로 디테일한 콘텐츠 및 스토리 생성
구성특징 : 메인 컬러 사용으로 통일감을 주면서 코너별, 차별화된 다양한 디자인을 도입하여 가독성을 높임




 



충남대학교 < CNU Style>
★ 2010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유공부문대상
제작기간 : 2008. 04 ~ 현재 [5년 연속]
기획컨셉 : ‘CNU 人’ 을 통해 만나는 글로벌 NO.1 국립대학 ‘충남대학교’의 가치와 가능성을 유기적 스토리로 표현, 한단계 진보한 홍보
구성특징 : ‘Upgrade 대학생활’을 연간테마로 디자인과 연계하여 충남대학교 비전과 가치를 담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월별 키워드 생성, 원포인트 컬러를 설정, 연간에 걸쳐 유기적인 스토리 구성



 










봄인터랙티브미디어의 대표 사보들입니다.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<꿈과 지식>, 충남대학교병원 <행복지기>, 국가핵융합연구소<Fusion Now>, 충남대학교<CNU Style>, 대전도시공사<트리풀시티>, 충청지방우정청<충청디지털 POST21> 등 다수 제작하고 있습니다. 사보 제작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봄인터랙티브미디어에 문의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