봄인터랙티브미디어의 사보들
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<꿈과지식>
제작 기간 : 2011.06 ~ 현재 [ 2년 연속 ]
기획 컨셉 : '성과와 가치'를 주제로 2011 KEOTI의 교육성과를 돌아보며 그 의미를 되새겨보고,
KEOTI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조명
구성 특징 : 우정인의 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교육기관 지식경제공무원의 핵심 테마를 매호마다 설정,
심도 깊은 분석으로 HRD 전문 서적의 이미지 창출
충남대학교병원 소식지<행복지기>
★ 2012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여성가족부장관상
★ 2011국제비즈니스대상 사보부문 본상
제작기간 : 2007. 02 ~ 현재 [6년 연속]
기획컨셉 : 문학 속에 구현된 인간의 생로병사 12가지를 연간테마로 기획, 책속 주인공의 삶과 질병, 치유방법 모색
구성특징 : 병원의 상징인 엠블런을 개발하여 매회 계절과 여행, 테마에 맞춰 행복을 주는 이미지 강화
글씨와 책, 엠블런에 부분가공을 통한 비쥬얼 효과를 높임
국가핵융합연구소< Fusion Now >
★ 2010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기획·디자인부문대상
제작기간 : 2009. 03~ 현재 [4년 연속]
기획컨셉 : 세계수준의 핵융합 연구개발 중심기관의 위상 과 비전 제시, 대표사업인 ▲KSTAR ▲ITER
▲청정에너지 ▲미래에너지를 연간테마로 설정, 계절별로 디테일한 콘텐츠 및 스토리 생성
구성특징 : 메인 컬러 사용으로 통일감을 주면서 코너별, 차별화된 다양한 디자인을 도입하여 가독성을 높임
충남대학교 < CNU Style>
★ 2010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유공부문대상
제작기간 : 2008. 04 ~ 현재 [5년 연속]
기획컨셉 : ‘CNU 人’ 을 통해 만나는 글로벌 NO.1 국립대학 ‘충남대학교’의 가치와 가능성을 유기적 스토리로 표현, 한단계 진보한 홍보
구성특징 : ‘Upgrade 대학생활’을 연간테마로 디자인과 연계하여 충남대학교 비전과 가치를 담는
월별 키워드 생성, 원포인트 컬러를 설정, 연간에 걸쳐 유기적인 스토리 구성
'Media > Squa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발간정보] '대전평생교육진흥원'의 소식지 <대전평생교육> 5월+6월호 (0) | 2013.05.03 |
---|---|
[클라이언트 소식] '충남대학교병원' 제3회 보조기구 페스티벌 진행 (0) | 2013.05.02 |
[클라이언트 소식] 충남대학교 "‘발전기금’ 1대 1 장학멘토링 모금 운동 전개" (0) | 2013.04.23 |
[클라이언트 소식] 충남대학교 'CNU 발전기금 모금 운동의 새로운 길 제기' (0) | 2013.04.18 |
[클라이언트 소식] 한국조폐공사 "'진정 스마트한 세상을 보았노라!' 한국조폐공사 홈페이지 개편" (0) | 2013.04.16 |